올해 초 마크롱 정부가 내놓은 개혁안이 지난 3월 프랑스 하원 심의에 들어가자 전국에서 반대시위가 이어졌다.
7년 전 일본 요코하마 고급아파트에서 2.※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.
지금의 건설 생태계로는 적정한 가격과 공사 기간을 보장해도 부실공사나 안전사고를 제로로 만들기 어렵다.건설 생태계에 파괴적 혁신이 필요한 이유다.기술자 2명 중 1명이 건설업을 부정적으로 본다.
앞에 제시한 몇 가지가 생활 인프라다.디지털 시대라는 열차에 탑승하는 민간 주도의 비전과 목표를 제시해 국민의 동의를 구하는 게 확실한 울타리 파괴다.
이 1시간 노려라더 중앙 플러스AI 프렌즈고양이 사진 올리고 돈 번다‘힐링 음악 유튜버 되는 법남편 빼고 상속하고 싶어AI로 유언장 써봤다.
산업체가 침묵하는 사이에 정부는 10월 중 종합대책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.9% ‘치매 테스트혈당 치솟아 혼수상태로 온다당뇨 의사 겁내는 ‘과일 1위유료 전문공개75세까지만 버티면 된다노인은 암에 덜 걸리는 이유/.
프랑스는 연금 재정이 올해부터 적자로 돌아섰고.상대적으로 많은 보험료를 내는 고소득층일수록 국민연금에 그다지 호의적이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는 얘기다.
현재 530만 명인 수급자는 최대치인 1569만 명까지 급증한다.결국 연금은 세대 갈등의 불씨가 될 수밖에 없다.
Flink :
Link :